캄보디아, 까엔껀달
Cambodia, Kundal
✚ 시몬 베드로 교회 사역
교회 개척과 어린이 사역을 주사역으로 하며, 교인들에게 일대일 제자훈련을, 어린이들에게는 유치원 교육을 시키고 있습니다.초중고 학생들에게 성경공부와 컴퓨터 교육을 집중적으로 하려합니다.
✚ 기도제목
교회건축과 유치원 건축이 잘 마무리 되기를.
사역자 3명을 잘 가르쳐서 사역을 감당할수 있도록, 그들의 가정이 먼저 복음화 되기를.
캄보디아에 성령의 바람이 불어 선교사로서 보람있고 교회를 찾는 발걸음이 많아지기를.
✚ 시몬베드로 교회의 소명
사역자 교육과 후원이 이루어지기를 그들이 시몬베드로를 잘 이끌고 나갈 리더들이 될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어린아이들이 좋은 교육을 받아서 신앙인으로 성장해 어디에서든지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할수 있도록 교육하겠습니다. 12미터 높이 올린 십자가를 본 모든 사람들은 주의 자녀가 될 것을 믿고 복음을 전하겠습니다.
스페인, 세비야
Spain, Seville
말씀이 회복되어야 합니다. 복음의 삶을 맛봐야 합니다. 인생의 목적이 바뀔것입니다.
교회가 없는 마을마다 도시마다 교회가 생겨나야 합니다. 복음을 만난 젊은이들이 훈련 받아야 합니다.
하나님이 스페인어를 하는 사람들을 부르시고 사용하실 것입니다. 하나님이 세속화된 유럽속으로 그들을 보낼 것입니다.
하나님이 북아프리카를 거쳐 중동, 동 유럽, 그리고 서유럽까지 지중해 연안 복음화로 그들을 보내실 것 입니다.
이 일을 위해 세비야 신학교와 교회개척자 훈련 Leadership Academy를 세우셨다고 믿습니다.
하나님을 예배함이 스페인으로부터 시작하여 지중해 연안 복음의 불모지 온땅 가운데 가득하게 될것입니다.
이 Movement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 스페인으로부터 시작하여 지중해 연안에 복음이 편만하게 전파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 잃어버린 말씀과 복음이 회복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 말씀과 삶이 연결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 복음화율 0.4%인 스페인의 마을마다 도시마다 하나님의 교회가 세워지도록 와서 도와 주세요.
✚ 스페인 중심주의에서 벗어나 열방을 안을 수 있도록 와서 도와 주세요.
✚ 그날 영광중에 스페인의 성도들과 함께 서서 기뻐하고 찬양해 주시기를 소원합니다.
저희가 사는 스페인 세비야는 미국을 비롯한 아메리카 대륙에 사는 사람들에게는 참으로 중요한 곳입니다. 1492년, 711년 부터 거의 800년 가까이 스페인을 지배했던 무슬림들을 몰아냈던 바로 그해에 이사벨 여왕의 지원을 받은 크리스토퍼 콜럼버스는 신대륙 발견의 대항해를 떠나게 되는데 바로 저희가 사는 세비야 강 과달끼빌항구에서 떠납니다. 수차례 서쪽으로 항해하여 미국을 비롯한 카리브해안, 북미, 중미, 남미를 발견합니다. 500년이 지난 지금 아메리카 대륙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크리스토퍼 콜럼버스가 항해해왔던 그길을 따라 동진하여 스페인으로 복음을 들고 오고 있습니다. 1492년 같은해 북아프리카로 쫓겨갔던 무슬림들은 유럽과 아프리카를 가르는 9마일 남짓한 지브랄타 해협을 넘어 지난 20년간 수백만이 스페인을 통과하여 유럽으로들어가기도 하고 스페인에 이민자로 살기도 합니다. 요즈음은 유럽연합의 협약에 따라 시리아 난민을 비롯한 난민들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이제는 불과 150여년전에 복음을 받은 한국에서 복음의 삶을 사는분들의 복음의 서진운동이 시작됩니다. 하나님의 열방을 모으심이 감동적일 뿐입니다.
저희가 사는 세비야는 최초의 스페인어 성경이 번역된곳입니다. 저희가 사역하는 신학교에서 불과 500 미터 떨어진 산이시도로 수도원에서 1569년에 두 사람의 사제에 의해 최초의 스페인어 성경이 번역되었습니다. 아직도 이 성경은 스페인어 권에서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성경입니다.
이 아름다운 곳에 사는 스페인 사람들은 참으로 선합니다. 곤경에 처한 남을 돕기에 부지런합니다. 공존과 배려가 이 사회의 큰 덕목입니다. 그러나 스페인 사람들의 문화는 지극히 세속적입니다. 종교를 갖지 않는것이 자유한 것이라고 믿습니다. 마음껏 통제받지 않고 자기를 표현하는것이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최초 스페인어 성경이 번역 되었던 곳, 성경과 주석등의 밀서들을 모아 최초의 공공 도서관이 시작된곳, 사제들의 말씀해석과 강해훈련을 했던곳, 16세기 중반 부터 종교재판으로 수많은 개신교인들이 목숨을 잃은곳인데 지금은 스페인 사람들에게 그말씀이 사라졌습니다.
태국, 치앙마이
Thailand, Chiang Mai
저희는 현재 합신장로교 총회와 바나바 선교회 소속 태국 주재 선교사로 2003년 2월 선교사로 파송 받아 중국을 거쳐 현재는 태국 치앙마이와 태국 북부지역 소수민족을 대상으로 선교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사람을 세우고 교회를 세우고 일터를 세워 땅 끝까지 복을전파의 사명을 감당하기를 소망하며 사역하고 있습니다.
✚ 현재 몽족과 라후족 어린이와 학생을 위한 돌봄의 센터운영
✚ 현지 교회 지도자 멘토링과 돌봄사역
✚ 현지 교회와 함께 국경지역과 국경넘어 미얀마 지역까지 복음을 전하면서 교회를 세워가고 있습니다.
기도제목
소수민족 학생들을 위한 기숙사 건축가 건축되어 센터와 교회 역할을 함께 할 수 있기를 위해 기도합니다.
멕시코, 케레따로
Mexico, Santiago de Querétaro
✚ Vision
Nurturing students and graduates to make known Jesus Christ as their Savior and Lord in their universities, work places, and their societies.
✚ Mision
Our mission is to “Live, Learn, Light, and Love.” Live: by living among the people and working together with them, we hope to show God’s love through our actions and words. Learn: learning the culture, history, language, food, music, ideas, wisdom, and faith will show the love of Christ. Light: serving and supporting Mexican brothers and sisters in Christ. Love: loving people through God’s creation and redemption in Jesus Christ.
✚ Ministry in Mexico
The Lees collaborates a campus ministry called Compa. Compa is partnered with Inter Varsity USA and Canada and also is affiliated with I.F.E.S (International Fellowship of Evangelical Students). The Lees serve in the three areas: Students: nurturing a Christian character and teaching a Christian Biblical worldview. Graduates: building accountability of their faith and work. Leaders: coaching and mentoring.
멕시코, 멕시코시티
Mexico, Mexico City
✚ 라티노 아버지학교
✚ 라티노 어머니학교
✚ 리더 큐티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