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이신 우리 예수,
내 영혼이 잠잠히 주만 바라봅니다.
13일 새벽 5시 출발 휴스턴 방향 비행기 탑승하여 도착한 후 3:30에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다음은 유가탄 메리다 가는 비행기 탑승을 위하여 3시간을 공항에서 기다린 후 메리다로 가는 비행기 탑승하여 메리다 공항에 밤 7시에 도착 하였습니다. 짐 검사가 길어져 페토시 가는 시간이 늦어졌습니다. 차를 탑승하여 두시간 반 동안 차로 이동하여 밤 늦게 11시에야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현지에서 준비해 준 늦은 저녁 식사를 하고 내일 부터 시작 되는 사역을 위해 잠을 청했습니다.
의료 사역 첫째날 220명 환자가 예약 되었다 하기에 아침부터 분주하게 움직였습니다.
월요일 아침 6시에 기상하여 아침 모임 기도하고 아침 식사 후 의료 사역 현장으로 출발하여 하루의 의료사역을 하나님 은혜로 잘 마쳤습니다.
두번째 사역을 하는 날 많은 환자들이 몰리기 시작했습니다.
남편이 때리고 아이들을 뺏어가고 이혼까지 당한 사람이 전 남편이 본인을 또 폭행 할까봐 매일 두려움과 불안에 살아가고 있다고 치료 받으러 왔습니다. 침뜸 치료 후 마음에 평안를 갖고 치료 현장에서 하나님을 영접기도 하며 더이상 자신를 옭아매는 사탄으로부터 해방이 되었다고 기쁨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중풍환자가 걷지 못했는데 걸어서 나가는 기적을 그 지역 주민들이 보고 느끼고 하나님께 감사하며 기뻐 했습니다.
그 외에 많은 통증과 질병들이 치유가 되었다고 하나님께 감사하다고 많은 분들이 고백하였습니다.
결혼한지 10년 만에 아이를 갖지 못해 우울증에 시달렸는데 3년 전에 저희가 이곳에 와서 치료 받은 후 하나님이 바로 아이를 주셨다고 아이를 안고 와서 기뻐서 저희 의료 사역 팀이 오기를 간절히 기다렸다며
아이를 보여 주신 분도 있었습니다. 모든 것은 하나님의 놀라운 기적이며 은혜입니다.
2년동안 한 발짝도 걷지 못한 환자가 의료 사역을 통해 하나님의 놀라운 기적을 행하시어 걸어 나가게 하셨습니다.
그 외에 많은 환자들이 이구동성 하나님이 고쳐 주셨다고 감사를 표현했습니다.
ANC 온누리 후아레스 대학교를 졸업한 쎄르지오 목사님도 이번 사역에 말씀과 기도로 많은 환자를 영접 시키셨고, 이동할 때마다 차량 등 여러가지 일을 도와 주셨습니다.
세 자녀의 젊은 엄마는 우울증으로 몇년째 고생한다고 오셨습니다. 죽을 생각도 많이 하고 살아 가는 의욕 이 없다고 했습니다. 얼굴은 표정이 없고 악한 영을 가진 모습었습니다. 치료 받는 동안 눈물을 흘렸습니다.
침치료와 기도로 하나님의 놀라운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주님을 영접 기도하고 이제 평안하게 살겠다고 눈물 흘리며 고백했습니다.
마지막 의료사역에서 한 사람이 말을 못한다고 치료 받으러 왔습니다. 놀랍게도 치료와 기도로 말을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디오스 아멘, 디오스 아멘!’ 말을 하며 기뻐했습니다.
몸이 떨리는 병으로 20년간 고통받는 젊은 여성이 치료 받으러 왔습니다. 의료사역과 중보기도로 그 여인을 붙들고 있는 악의 사탄이 그녀의 몸에서 빠져 나가는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몸이 떨려서 20년간 괴롭혔던 사탄으로 부터 해방 되어서 얼굴이 웃으며 천사의 모습으로 바뀌었습니다.
그 외에 무릎통증, 우울증, 허리통증, 두통, 감기, 어깨통증, 암, 불면증, 피부병, 마약중독, 알콜중독 등 많은 치유의 현장을 보여 주셨습니다.
마음의 병과 육신의 통증으로 고통받는 그 지역에 하나님의 놀라운 기적을 보여 주셔서 많은 분들이 하나님을 영접하며 기쁨을 누리는 현장을 보고 느끼고 은혜가 넘치는 감사의 현장이었습니다.
팀장님을 비롯하여 그 곳에 사역 하시는 선교사님, 그리고 저희 팀원들이 몸이 아픈 가운데도 은혜와 감사로 잘 마치게 함을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모든 것은 하나님의 기적과 은혜입니다.
모든 것 하나님이 하셨습니다.
이번 의료 사역을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하나님께 올려 드립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눈을 뜨게 해주셔서 만물을 보게 하시고
하루의 삶을 주심을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내 영혼이 잠잠히 주님을 바라보며 나아 갑니다.
이곳에 있는 영혼들 주님께 올려 드립니다.
저희가 의료 사역으로 주님의 복음을 전합니다.
주님이 역사하셔서 주님의 뜻을 이루게 하여 주옵서서 저희를 주님의 도구로만 사용하여 주셔서 이땅을 주님의 나라로 확장되는 놀라운 기적이 일어나게 하여 주옵소서.
저희 팀원들 한분 한분 건강 지켜 주시고 주님의 일꾼으로만 온전히 사용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감사 드리오며 우리 왕이신 예수님 이름 받들어 기도 드립니다.

ANC 유가탄 의료사역 팀원 일동
